본문 바로가기
이야기/그림을 보면서

게슈탈트의 기도

by 하늘 2022. 3. 11.
728x90

Gestalt prayer

게슈탈트의 기도

 

I do my thing and you do your thing

나는 나의 일을 하고

당신은 당신의 일을 합니다.

 

I am not in this world to live up to your expectations,

내가 이 세상에 존재하는 것은

당신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가 아닙니다.

 

And you are not in this world to live up to mine

그리고 당신이 이 세상에 존재하는 것도

나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가 아닙니다.

 

You are you, and I am I,

당신은 당신입니다.

그리고 나는 나입니다.

 

and if by chance we find each other, it's beautiful

그리고 만약 기회가 있어 우리가 서로 만날 수 있다면,

그것은 멋진 일일 것입니다.

 

If not, it can't be helped

만약 그렇지 않다면,

그건 어쩔 수 없는 일입니다.

 

- 프릿츠 펄스, 1969

- Fritz Perls, 1969

 
728x90